UPDATED. 2024-04-27 15:35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 소식
이달의 뷰티 소식
  • 유화미
  • 승인 2017.04.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강소라의 스킨케어 팁 공개

강소라가 제안하는 뷰티 팁은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노화의 원인이 되는 생활 자외선 UVA에 주목해 PA++++의 강력한 차단력을 선사한다. 또한 엄선한 자연 유래 성분 400여 가지를 함유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미세먼지의 피부 흡착을 막아주는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갖췄다.

 

1.아름다움을 위한 토탈 뷰티 브랜드, 헤움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격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다. 자연스러움에 품격을 더해줄 헤어 서비스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메이크업 서비스뿐만 아니라 네일과 웨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헤움에서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생애 최고의 아름다움을 찾아보자.

2.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 브랜드 사이트 오픈

새롭게 오픈한 테이크아웃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최근 출시한 USB 헤어롤인 ‘슈가롤’을 비롯해 테이크아웃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 영상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3.어바웃미, 오일 인 에센스 모이스처 테라피 출시

유용성 오일 성분을 미세 입자로 쪼개 에센스 속에 함유시킨 ‘오일락킹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녹차씨오일, 올리브오일, 동백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7가지 엄선된 자연 유래 오일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로 720시간 동안 발효해 만든 발효오일콤플렉스7이 함유되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보습 효과를 배가시켜 준다.

4.블리블리, 자외선차단제?신제품?2종?출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꺼리는 남성들도 사용하기 간편하며, UVA 차단 지수 4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안성맞춤 제품이다.

5.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IRF 20

제품의 주요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반사하고 적외선은 흡수 및 산란시켜 열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대나무 수액이 점점 더워지는 태양열로 인해 달아오르기 쉬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준다.

6.빌리프x탐스, ‘Be natural, be moist!’ 진행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쿠아 메이트 2종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일명 욕실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세안 후 10초 안에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주는 뉴메로 10 에센스와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높여주는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