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05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 승인 2017.04.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그램 미네랄워터 아티스트 에디션, ‘물만 마시니? 패션을 마신다!’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맑고 깨끗한 워터 제품으로, 마시는 물도 나만의 특별함과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춘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서태지, 다이나믹듀오 등 아티스트들의 앨범 커버를 담당하며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독창적인 아트웍을 선보인 바 있는 아트디렉터 김대홍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됐다. 동양의 미인도를 서구적으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씨그램 미네랄워터의 순수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1.카페 떼루와, 타르트 2종 출시

타르트 2종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 타르트’와 입 안 가득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타르트’로 선보인다. 타르트 주재료인 계란과 크림치즈 고유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트를 각기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복음자리, 활력 충전 차 한 잔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설탕을 혼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차 제품이다. 액상 차는 그대로 물에 희석하여 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찬물에도 잘 섞여 탄산수나 냉수 등과도 잘 어울리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항산화 성분 2배 더 많은 야생블루베리 등장

전 세계 최대 야생블루베리 생산지는 미국 동부 최북단에 위치한 메인 주로 미국 농무부(USDA)자료에 따르면 크랜베리, 블랙베리, 라스베리 등 20여종의 다른 과일과 비교 했을 때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 함량이 100g당 가장 높게 나타나 '슈퍼 프루츠'라고도 불린다.

4.올가홀푸드, 과일 말랭이 2종 출시

사과말랭이는 경북 의성에서 저탄소 인증으로 재배한 사과를 한 입 크기로 슬라이스 해 위생적으로 말린 제품이다. 청무화과는 전남 해남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무농약 청무화과를 반 건조해 무화과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5.맘마밀 안심이유식 퓨레, 쌀죽 신제품 4종 출시

이번 신제품의 안심정보공개시스템에는 주요 재료에 대한 원산지 정보를 추가해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스캔하고 제품의 유통기한을 선택하면 이유식 쌀의 도정일, 유기농 쌀의 인증서는 물론 주요 채소의 원산지, 제조공정 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