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20 (토)
 실시간뉴스
도심 속 전원주택 '오산 힐링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분양 중
도심 속 전원주택 '오산 힐링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분양 중
  • 박소영
  • 승인 2017.05.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오산시 서동 일원에 ‘오산 힐링 포레스트’ 는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었으며, 모던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2층 규모의 타운하우스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강한 내구성과 가정 내에서 사시사철 햇볕을 누릴 수 있다.

최근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녹지와 함께 전원생활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오산이 활발한 도시개발로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지향하는 ‘오산 힐링 포레스트’ 가 고유의 장점을 내세워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다.

 

1층 내부에는 안방, 주방, 거실 그리고 2개의 화장실로 구성되며, 2층은 가족실과 2개의 방, 화장실, 테라스 등으로 구성되었다.

‘오산 힐링 포레스트’는 4가지 타입으로 나누고 주방 붙박이장을 포함한 모든 가구를 ‘한샘’ 브랜드 제품으로 시공한다는 계획이다. 시공 전 설계 단계에서 입주자의 개성과 생활패턴을 반영해 개인에게 꼭 맞는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자가 실크벽지와 강마루 등의 마감자재를 퀄리티와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입주민 전용 차량차단기와 단지 내 경비실, CCTV, 택배보관함 설치로 거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고 태양광 발전기를 세대별 개인 주차장 위에 시공해 주택외관을 더욱 깔끔하게 조성한다.

난방방식 또한 주택 건축 시 난방용 온수파이프 위에 에코온돌매트를 시공해 열효율에 최적화할 예정이며, 에코온돌매트는 시멘트 바닥의 인장 강도를 향상시켜 크랙을 방지하고 겨울철 결로현상과 열골현상에도 강해 건축자재로 실제 난방비의 통계 결과 20~35%의 절감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LG창호의 3중 창호 시스템으로 시공해 냉난방의 효율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교통환경으로 올해 완공을 앞두고 있는 오산역복합환승센터가 4km의 위치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용이하며 오산IC 역시 10분가량의 거리에 있어 서울 및 주변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동탄생활권을 차량으로 10~15분 거리로 이동이 가능하며 새로 들어설 예정인 세교2신도시의 바로 옆에 조성되어 향후 가치상승이 클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오산 힐링 포레스트’ 는 오산에서도 중심 지역 인근에 위치해 많은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5km내외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롯데시네마가 위치해있어 쇼핑, 문화생이 가능하며 5.5km 거리에 오산시청이 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다.

인근에 어린이집과 오산초등학교와 가수초등학교가 있기 때문에 유아 및 어린 자녀들을 양육하는 학부모들은 안심하고 등, 하교시킬 수 있다.

현재 24세대를 선착순 분양 준비 중이며 입주시기는 2017년 12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