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40 (토)
 실시간뉴스
인천 청라국제도시 복합 상가 ‘청라 커낼에비뉴’ 관심 집중
인천 청라국제도시 복합 상가 ‘청라 커낼에비뉴’ 관심 집중
  • 박소영
  • 승인 2017.05.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서게 될 ‘청라 커낼에비뉴’ 는 최근 유통 트렌드의 변화에 맞추어 문화와 쇼핑, 의료, 운동시설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가로 커낼웨이변 수로변 복합 상가이다.

대지면적 11.005.00㎡와 건축면적 6.491.71㎡로 지하 2층~ 지상 4층의 규모로 건축되며 지하1층 24레일 락 볼링장과 어린이 수영장으로 수변과 연결되며 지상 1층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며 지상2층에서 지상4층 대형종합병원이 예정된 청라 유일의 종합병원 복합 상업시설이다.

 

‘청라 커낼에비뉴’ 는 총 4.5km애 커낼웨이가 바로 옆으로 수세권의 복합 상가고 수로와 분수대 및 공원이 조성되어 조망권과 개방감 등을 확보하였으며 수변고원의 산책로와 수상레포츠 카누와 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지상1층~지상2층은 서비스면적으로 테라스를 제공하여 조망은 물론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수변도시로 개발된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의 알메르와 중국 상하이의 푸동, 일본 요코하마의 ‘미나토미라이 21’ 등의 개발 복합지역으로의 결과가 성공적이었으며, ‘청라국제도시’ 또한 기대가치의 상승이 예상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된 청라국제도시는 하나금융타운, 스타필드 청라, 차병원의료 복합타운, 로봇 랜드, 시티 타워의 개발 사업이 2020년 하반기에 완료 예정이며 인근의 루원시티와 가정지구의 배후수요와 청라국제도시의 9만의 고정수요 및 주변의 유동수요로 인한 수요증가가 예상되며 이로 인한 수익형의 부동산 투자자들의 발 빠른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청라 커낼에비뉴’ 는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여 공항철도 이용시 서울역 약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통한 서울 및 주변도시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청라 ic 개통과 청라역 개통, 경인 고속도로 직선화 등의 교통환경이 조성되었다.

‘청라 커낼에비뉴’ 에서는 국내 리테일 전문 임대 영역인 “어반프라퍼티” (구 어반리테일) 과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어반프라퍼티는 대규모 프로젝트의 상업시설 공간을 기획, 완벽한 MD구성 등 상업시설 분야에서 잘 알려진 기업이다.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79 (연희동 796-11) 에 위치하게 되는 ‘청라 커낼웨이 에비뉴’ 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