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5 (토)
 실시간뉴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잔여분 분양마감 임박… 모델하우스 운영중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잔여분 분양마감 임박… 모델하우스 운영중
  • 박소영
  • 승인 2017.05.27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효성이 경기도 용인 보라지구 내 10년 만에 공급하는 신규 아파트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용인미분양아파트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5~29층, 11개동 총 970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74㎡A,B ▲75㎡▲84㎡A,B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보라산과 근린공원, 남부CC가 위치해 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특히 4-Bay 평면(75㎡, 84㎡A) 적용 및 3면 발코니(74㎡, 84㎡B)로 서비스 면적을 넓혀 실거주 공간을 늘려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식료품 저장소), 알파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들어서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286-2번지 일대는 기흥구에 새 점포를 계획 중인 이케아 부지와 직선거리로 약 3.4km 떨어져 있으며 내년 하반기에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개장할 예정이다. 또 2018년 착공해 2020년 준공을 목표로 52만4000㎡ 규모 부지에 아모레퍼시픽 뷰티산업단지가 들어설 계획이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과 생태학습장을 이용할 수 있는 기흥호수공원, 기흥레스피아, 경기도 박물관 및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한국민속촌 등 여가시설이 가까워 정주여건이 좋다.

단지 근처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나곡초와 나산초, 보라중, 보라고 등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보라지구의 학원가도 이용하기 쉬워 교육여건이 좋고 단지 내에는 대형 잔디광장을 갖춘 축구장 약 2배 규모의 파크 플레이스, 입주자들 텃밭인 파밍 플레이스, 다양한 테마의 어린이, 유아 놀이터인 키드 플레이스가 갖추어져 어린 자녀를 둔 입주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또한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과 남녀 사우나시설, 샤워실, 락커룸을 갖춘 사우나, 다목적 체육공간인 탁구장 등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광역버스정류장이 있어 서울 강남 및 광화문 등의 진출이 수월하며 분당선 상갈역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수원신갈IC, 청명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한편, 용인미분양아파트 ‘용인 보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9년 5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