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10 (토)
 실시간뉴스
교통사고후유증, 한방치료로 도움 받을 수 있어
교통사고후유증, 한방치료로 도움 받을 수 있어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철이 끝나고 다가온 폭염으로 인해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서 물놀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도로 위의 차량이 몰리고 있다. 특히 점심식사 후 운전을 할 경우 식곤증으로 인해 나른함으로 졸음운전 사고도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졸음운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휴게소나 고속도로 졸음쉼터를 이용해 잠을 깨고 운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는 나만 조심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닌 타인의 부주의로 인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안전운전에 유의해야 한다. 

조심한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교통사고 후 올 수 있는 내 몸의 이상신호 교통사고후유증을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고 이후 내 몸에 발생하는 원인 모를 복합적인 증상들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 부르는데 사고로 생긴 후유증은 초기에 제대로 치료를 받지 않으면 평생 통증에 시달리는 만성화, 고질화로 남길 수 있으며 척추질환의 경우 디스크질환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초기치료가 중요하다. 

교통사고병원을 내원해 치료를 받지만 별 다른 이상소견이 없으면 일시적인 증상이라 생각해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사람들이 많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치료시기를 놓치고 제때 해결해 주는 것이 중요하며 가벼운 접촉사고라도 몸이 이상신호를 나타낸다면 적신호를 나타내는 것이다.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자동차사고 유무를 살펴보기 전 본인의 몸 상태를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하며 자동차사고 합의에 있어서도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대한 사항을 고려한 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티에이 네트워크 중구 오성당한의원 이현삼 원장은 "몸에 이유 없이 생기는 통증은 없기 때문에 사고 발생 후 작은 통증이라도 느껴진다면 간과할 것이 아니라 교통사고한의원을 내원해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당시보다 시간이 지난 후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교통사고 후 어깨, 허리 골반 등의 다양한 근골격계 통증이 나타나게 되며 이 외에도 물리적인 충격으로 인해 체내에 어혈이 생겨 발생하는 각종 순환계 장애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 등의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은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의 한방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정로역에 위치한 오성당한의원 이현삼 원장은 "어혈을 풀어주지 않은 채 단순하게 척추, 관절 주변의 근육 인대만을 치료하게 될 경우 치료기간이 길어지고 재발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치료의 핵심인 어혈제거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교통사고한방병원에서는 어혈해소를 위한 한약, 면역약침, 뜸, 부항치료를 더불어 미세하게 틀어진 근골격계를 바로 잡아주는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한방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자동차사고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후유증 한방치료는 예전과 달리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절차만으로 보험혜택을 보장받아 치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경미한 접촉사고라도 방치하지 말고 빠른 시일 내에 교통사고한의원 한방치료의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