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실시간뉴스
엄마와 함께 보는 동화, ‘신기한나라TV’ 3월 가입이벤트
엄마와 함께 보는 동화, ‘신기한나라TV’ 3월 가입이벤트
  • 박소영
  • 승인 2018.03.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한나라TV는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IPTV와 케이블TV에서 채널+VOD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지급한다. 

아울러 IPTV인 Btv에서는 B포인트 1만원, U+ tv에서는 VOD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블TV인 딜라이브에서는 ‘무비N시리즈’ 월정액을 제공하여 1개월간 무제한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현대HCN과 서경방송에서는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CJ헬로에서는 2,400원으로 할인한 가격에 채널과 VOD를 제공한다.

채널 콘텐트 중 ‘신기한 동화나라’는 유명한 명작동화를 TV포맷에 최적화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단순 동화책 읽기나 소개가 아닌, ‘독후활동’에 있다. 노래율동하기, 퀴즈풀기, 동화 속 물건만들기, 그림그리기, 이야기카드 등의 각 회별 독후활동으로 단순시청이 아닌, 아이 스스로 주도적으로 프로그램과 상호작용하며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워준다. 

이 프로그램의 제작컨셉은 최근 관심 받고 있는 플립러닝(flipped learning)에서 착안하였다. 플립러닝은 학습자가 미디어 등으로 선행학습 후, 대면활동을 통해 교수자와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역진행 수업 방식’ 을 말한다.

또한 프로그램 시청 후 가정 내 동화책과 소품으로 재현이 가능하며 형제나 친구도 같이 참여할 수 있어 독서, 독후활동, 놀이까지 이어지는 손쉬운 홈스쿨링이 가능하다. 아이의 반응과 함께 집에 있는 다른 동화책으로 응용, 확장해나간다면 아이가 책 속 이야기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생활습관까지 길러낼 수 있다.

‘신기한 동화나라’를 시청할 수 있는 신기한나라TV는 IPTV(BTV 188번, U+TV 147번, 올레TV_론칭준비중)와 케이블TV(CJ헬로 146번, 딜라이브 219번, 현대HCN 297번, 티브로드_론칭준비중)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