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25 (월)
 실시간뉴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자 대상 이벤트 진행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자 대상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5.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자 대상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 중이다. 에듀윌은 요즘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의 패러디로 ‘밥 잘 사주는 1급 누나’ 이벤트를 기획했다.

에듀윌은 한능검 시험 직후 매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장 빠른 한능검 가답안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원서접수 이벤트를 통해 39회 한능검 시험 접수를 인증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될 `1급 누나`의 시험 점수를 예측하면 이벤트 참여신청이 완료된다.

이 때 예측하는 `1급 누나`의 실제 점수는 5월 26일(토) 시험 직후 진행되는 가답안 생방송인 `에듀윌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예측에 성공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외식 상품권이, 예측에 실패하더라도 햇반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확실한 점수는 합격자 발표일인 6월 8일(금) 이후 성적표 인증 후 혜택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매번 한능검 시험마다, 시험 종료와 동시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장 빠른 한능검 가답안을 공개하고 있다. 이 방송에는 매번 수 만 명의 수험생이 참여해 토론의 장을 이어가고,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기도 한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토익과 함께 취준생들이 많이 준비하는 시험 중 하나다.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일부 반영이 되기 때문이다. 오는 5월 9일까지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