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20 (월)
 실시간뉴스
배우 정소민의 '먹슬림', 론칭 방송 10만팩 판매 돌파 및 앵콜 방송 확정
배우 정소민의 '먹슬림', 론칭 방송 10만팩 판매 돌파 및 앵콜 방송 확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5.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정소민(사진츨처=먹슬림)

배우 정소민이 선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슬림’이 지난 22일 GS홈쇼핑 론칭 방송 반응에 힘입어 오는 9일 낮 12시 40분에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가운데, 론칭 방송에서 단번에 10만팩 판매 돌파를 달성한 먹슬림의 성과는 이례적이다.

먹슬림이 주목받은 요인으로는 무조건 굶으면서 체중을 감량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먹으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가 주목 받고 있는 것을 꼽을 수 있다. 20~40대 여성들의 다이어트 실패 원인을 살펴 보면 ‘참을 수 없는 식욕’이 1위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범하는 가장 흔한 실수가 바로 ‘굶기’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론칭한 ‘먹슬림’은 이처럼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로 실패를 거듭했던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의 기능이 없는 워터젤리와는 차별화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은 ‘다이어트 워터 젤리’이다. 주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에게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먹슬림’은 젊은 여성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최근 배우 정소민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정소민은 먹슬림의 모델로서, 먹으면서 체지방을 빼는 그녀만의 건강 다이어트 비법을 SNS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