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00 (일)
 실시간뉴스
김혜은 <미우새> 깜짝 등장… 갈치김치+순대볶음 음식솜씨 ‘눈길’
김혜은 <미우새> 깜짝 등장… 갈치김치+순대볶음 음식솜씨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7.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혜은이 깜짝 예능 나들이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주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태안으로 MT를 떠난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함께 태안으로 MT를 떠났다. MT에는 이성민, 김종수, 임현성, 김혜은, 손여은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혜은은 풍요로운 저녁식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손수 가져온 2년 숙성 갈치김치로 김치찌개를 끓이는가 하면, 순대볶음을 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특히 양념장도 본인이 만들어 와 이를 지켜보는 <미우새> 어머님들의 리액션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이들은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며 그간의 이야기를 나눴다. 김혜은은 이날 MT를 주최한 배정남을 몰아가는 형님들의 익살스러운 장난에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이날 김혜은은 예능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화와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배우였기 때문.
 
한편 김혜은은 오는 7월 1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에 출연한다. 김혜은은 강시영(이세영 분)과 강미래(정민아 분)의 엄마로 한세병원 마취과통증의학과장인 민태경 역을 맡았다. 병원 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스타일을 뽐내는 유니크한 여자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