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20 (토)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 발칵 뒤집은 살인, 2019년 지상 최악의 도전, 지옥의 사냥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 발칵 뒤집은 살인, 2019년 지상 최악의 도전, 지옥의 사냥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1.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5일(오늘)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97회에서는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사원의 비밀 △지상 최악의 도전 △지옥의 사냥개 등이 방송된다.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1984년 미국, 공항에 누군가를 기다리는 남자가 있었는데… 얼마 후 드디어 그가 기다리던 남자가 모습을 드러낸다! 놀랍게도 그는 남자를 향해 한 발의 총을 발사하는데! 전 미국을 발칵 뒤집은 살인자의 충격적인 이야기!

◆ 사원의 비밀

불교의 다섯 가지 계율 중에는 불음주, 즉 술을 마시지 말라는 계율이 있었는데…  뜻밖에도 태국의 한 사원이 술병으로 가득 차게 된다. 뜻밖에도 태국의 한 사원이 술병으로 가득 차게 된다! 과연 그 사연의 비밀은?

◆ 지상 최악의 도전

2019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특별한 대회가 개최되는데… 뜻밖에도 이 대회는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된다! 무엇보다 이 대회에 수상하기 위해서 많은 참가자들은 지상 최악의 도전을 해야하는데. 과연 그 대회는 무엇일까.

◆ 지옥의 사냥개

1577년 영국, 깊은 밤 어디선가 괴이한 포효소리에 신부가 급히 밖으로 나가보는데… 놀랍게도 그 곳에서는 눈이 하나뿐인 정체불명의 괴생명체가 그를 노려보고 서 있었다! 지옥에서 온 사냥개라 불리는 것의 정체는?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나의 특별한 친구’에서는 일본에 있던 60대 여성과 그의 특별한 친구 이야기가 그려진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