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50 (월)
 실시간뉴스
제일기획 제작 삼성증권 캠페인 영상 ‘절세의 검, 삼성증검’ 조회수 500만 돌파
제일기획 제작 삼성증권 캠페인 영상 ‘절세의 검, 삼성증검’ 조회수 500만 돌파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1.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증권 '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 갈무리(제일기획 제공)

삼성증권 '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이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세(稅)테크를 준비 중인 금융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제작한 제일기획에 따르면 티저 영상을 포함한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중세 판타지 장르에 재미 요소를 더한 '펀타지'(Fun+Fantasy)컨셉이 특징이다. 지난 5월 공개한 무협영화 컨셉의 ELS 캠페인 영상, 7월에 선보인 서부영화 컨셉의 해외주식 캠페인 영상에 이어 이번에도 영화적 기법을 적용했다. 또 절세를 돕는 전설의 검의 이름을 삼성증권을 연상시키는 '삼성증-검(劍)'으로 붙이는 언어유희도 활용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보통 11월 전후로 연말정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는 데 착안해, 보다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절세=삼성증권'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판타지 영화 장르의 임팩트 있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절세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절세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삼성증권 유튜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추천 상품 구입 등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2, 삼성 제트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