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세계TV쇼핑, 인기 캠핑용품 ‘오작트레일’ 22종 올인원 세트 최저가 판매
신세계TV쇼핑, 인기 캠핑용품 ‘오작트레일’ 22종 올인원 세트 최저가 판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TV쇼핑 월마트 캠핑PB '오작트레일' 단독 방송.
신세계TV쇼핑 월마트 캠핑PB '오작트레일' 단독 방송.

신세계TV쇼핑이 캠핑 시즌을 맞아 캠퍼들을 사로잡기 위한 '최저가 캠핑용품' 판매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모바일 생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온라인몰을 통해 미국의 국민 캠핑 브랜드 '오작트레일'의 22종 올인원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몰 최저가인 것은 물론, 월마트의 미국 현지 가격 보다 약 26%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작트레일은 가성비 높은 미국의 대표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로 1987년 월마트의 PB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젊은층을 타겟으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미국 국민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오는 21일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방송에서 판매되는 오작트레일의 2인용 올인원 풀 세트는 월마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캠핑 세트 중 하나로 텐트 1개·의자 2개·침낭 2개·매트 2개·배게 2개·드라이백 2개·랜턴 1개·기어로프트 1개 등 기본적인 야외 숙박을 위해 필요한 용품들을 하나의 구성에 담았다.

이번 오작트레일 캠핑용품의 온라인 최저가 판매 기획은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해외소싱사업부가 협업했다.

상품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이마트 성수동 본사 야외 공간에서 1시간 동안 모바일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캠핑용품 관련 기획전은 타 기획전 대비 30%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라며 "캠핑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캠핑 용품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단독 상품들을 소싱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