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45 (일)
 실시간뉴스
팔레오, 초유단백질 등 단백질 라인 증정 이벤트 진행
팔레오, 초유단백질 등 단백질 라인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에서 단백질 3종 멀티 초유단백질과 산양유 단백질 분말, 오리진 산양유 프로틴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통 구매 시 저분자 피쉬콜라겐 스틱과 비타민나무 파우더 스틱을 1박스씩 증정하는 내용이며, 팔레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24시간 이내 착유해 신선한 네덜란드산 초유를 담은 팔레오 초유단백질은 동결 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락토페린과 면역글로불린 성분이 인증된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초유 속 물질 중 하나인 락토페린은 항균, 항바이러스성을 띤 물질로 초유 단백질 효능의 핵심 성분으로도 알려졌다.

팔레오 산양유 단백질 분말 2종은 오스트리아산 산양유를 원료로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식물성 단백질에는 체내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부족하여서 동물성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기를 추천하는데, 멀티 산양유 분말과 오리진 산양유 프로틴은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상호보완이 가능하다.

산양유는 중쇄지방산(MCT)이 들어있어 소화가 잘되고 흡수가 빠르다.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뉴클레오타이드와 모유 단백질 성분인 베타카제인,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리고당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팔레오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필수인 요즘 같은 시기에 단백질을 보충해 줄 건강식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팔레오에서도 단백질 분말 3종의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원료 선별부터 제품 제조까지 까다롭고 꼼꼼하게 진행하여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에서는 초유, 산양유 단백질 분말 외에도 특허받은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타트체리 콜라겐, 아보카도 오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