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55 (월)
 실시간뉴스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 ‘핑크다이어트’ 런칭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 ‘핑크다이어트’ 런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5.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가 2주로 끝내는 탄수화물 컷 ‘핑크다이어트’를 런칭했다.

‘핑크다이어트’는 공액리놀레산(CLA)와 알로에베라(무수바바로인), 아연 등을 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무리한 식이 조절이나 단식으로 체중을 줄이려 하다간 건강을 해치기 쉬우므로 체지방 감소에 초점을 맞추어 2주간 섭취할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공액리놀레산(CLA)는 홍화씨에서 추출한 불포화 지방산 중 하나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과체중 성인의 비만균을 제거하여 체지방 감소를 돕는 효과가 밝혀진 바 있다. 또한 기초대사량이 상승하는 변화가 확인되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기도 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베라(무수바바로인)도 함유되었다.

체중 감량 시 놓치기 쉬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아연을 담은 점도 눈에 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미네랄의 일종이다.

관계자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핑크다이어트’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 한 상자만 구매해도 20%의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3개월분 구입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주동안 챙기면 만족도가 높아지는 ‘핑크다이어트’를 통해 간편하고 손쉽게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