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45 (토)
 실시간뉴스
그리밀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최대 40% 할인’ 이벤트 실시
그리밀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최대 40% 할인’ 이벤트 실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대용 식품 브랜드 그리밀이 단백질쉐이크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그리밀에서 진행하는 ‘그린 다이어트’ 이벤트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딸기라떼맛 등 12가지 맛 1통 구매 시 10% 즉시 할인, 2통 이상 복수 구매 시 20% 즉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하는 제품의 총 금액이 6만원 이상일 경우 10% 할인쿠폰을 사용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쉐이크 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국내산 보성 녹차를 사용해 진한 녹차의 맛과 함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단백질 음료인 녹차라떼맛 단백질쉐이크 제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받게 된다.

식사대용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그리밀의 대표 제품인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하고 균형 잡힌 한끼 식사대용으로 출시됐다. 식물성단백질 분리대두, 치커리, 차전자피, 귀리 식이섬유, 칼슘 등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을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HACCP) 인증을 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불필요한 합성 첨가물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제작됐다.

그리밀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들로 인해 단백질쉐이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밀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 협찬 중이며, ‘트렌드레코드 시즌3’에서 유라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로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