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55 (토)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세탁조 클리너, ‘약산성 키즈 페이셜 클렌저 출시 기념’ 이벤트
몽디에스 세탁조 클리너, ‘약산성 키즈 페이셜 클렌저 출시 기념’ 이벤트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소계 표백제 성분 사용해 빨래냄새 제거 도움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빨래냄새제거에 대한 고민의 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장마철에는 습도 높은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세탁기 내부의 세탁조 등에 각종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세탁 후 세탁기 사용 후 내부의 충분한 환기를 위해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며 주기적으로 세탁기청소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몽디에스는 세탁조 클리너와 더불어 아기세제, 유아섬유유연제, 베이비로션, 식기세척기 세제 아기선크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약산성 키즈 페이셜 클렌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몽디에스 세탁조클리너는 전 성분을 공개한 세탁기청소세제이며 EWG 그린 등급을 획득한 성분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세탁조 내부의 부식 위험이 있는 염소계 세정제 성분의 사용을 지양한 산소계 표백제이며 세탁물에서 발생하는 불쾌하고 퀴퀴한 빨래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발효 EM 효소를 사용했다.

더불어 몽디에스 세탁조크리너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에 대한 99.9% 박멸 및 살균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으며 세탁조의 작은 틈새부터 후면까지 세척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세 발포 버블의 원리가 적용된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