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50 (일)
 실시간뉴스
존스킨화장품, 모모코메 탈모샴푸 출시
존스킨화장품, 모모코메 탈모샴푸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유익한 자연주의 화장품’ 을 모토로 존스킨의 한의사, 화장품 전문가들의 공동 연구로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인 모모코메 탈모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존스킨화장품 닥터제이미랩은 외부 자극으로 점점 약해지는 두피와 모발을 가진 현대인들을 위해 탈모 완화 성분을 함유하면서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두피 환경 개선과 발모를 촉진할 수 있는 한약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하여 모모코메 탈모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관계자는 “모모코메 탈모샴푸는 존스킨만의 저자극케어 솔루션을 통해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탈모 완화 기능성과 저자극 5.2 PH로 두피와 모발이 가장 건강할 수 있도록 두피 환경 조성을 가꾸어주는 샴푸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유해성분 17가지를 배제했고 24가지 한방 추출물의 비율을 높여 항산화 작용 상승과 혈액 순환을 개선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샴푸의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모모코메스칼프 토닉을 함께 출시했다. 스칼프 토닉은 블랙푸드 등 26가지 한방성분을 포함하여 모근과 두피 환경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모모코메스칼프 토닉은 바르고자 하는 부분에 가르마를 탄 후 1,2회 도포해준 뒤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이라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존스킨화장품의 제품과 자세한 성분은 닥터제이미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