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35 (토)
 실시간뉴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한 닥터아돌, 1+1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한 닥터아돌, 1+1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닥터아돌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오메가3 영양제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하고 1+1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식물성 오메가3는 체내흡수율을 높인 rTG형이다. rTG형은 흡수율은 높지만 순도가 낮은 TG형과 순도가 높지만 흡수율이 낮은EE형의 단점들을 보완한 형태이다. 또한 먹이사슬 최하 단계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하였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닥터아돌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국제기관의 인증을 거쳐 고품질을 증명받은SOLUTEX사의 독일산 오메가3를 사용했다.

닥터아돌 식물성 오메가3는 지방산 중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인 EPA와 DHA 함유를 유지했다. EPA는 혈관을 확장하여 혈압 안정에 도움을 주며 중성 지방 농도가 짙어지는 것을 억제해 혈액이 부드럽게 흐르도록 돕는다. DHA는 콜레스테롤 생성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메가3는 임신 초기에 태아의 두뇌발달과 산모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기에 임산부들에게 중요하다”며, “닥터아돌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비린내를 제거하여 임신 중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아돌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