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05 (일)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지글지글 석갈비로 인생 역전… 홍가명가 궁 석갈비·땡순이 아귀찜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지글지글 석갈비로 인생 역전… 홍가명가 궁 석갈비·땡순이 아귀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9.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81회 맛집오늘에서는 △<생생정보통-안전한 농산물 고르는 법> △<으라차차 인생 역전-돌판 숯불 소갈비>(홍가명가 궁 석갈비)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가마솥 장어 해신탕 + 철판 아귀찜>(땡순이 아구찜) △<이PD가 간다-초가을풍경>△<엄마는 슈퍼우먼-왕골 짜는 엄마> 등이 방송된다.

◆ <으라차차 인생 역전-돌판 숯불 소갈비> 코너에서는 인천 계양구의 맛집 ‘홍가명가 궁 석갈비’를 소개한다. 
▷ 홍가명가 궁 석갈비 :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의 갈비 전문점. 총 8일간의 숙성을 거친 후 참숯에 초벌, 재벌, 완벌한 후 돌판에 얹어 나오는 석갈비가 이 집만의 시그니처다. 
- 오늘메뉴 : 돼지갈비 석갈비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연중무휴

◆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가마솥 장어 해신탕 + 철판 아귀찜> 편에서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땡순이 아구찜’을 찾아간다. 
▷ 땡순이 아구찜 : 황금원기 회복탕, 황금긍계 가마솥 녹천탕 등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지는 듯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황금금계 장어 해신탕과 철판 아귀찜은 많은 이들의 엄지를 치켜세우는 메뉴다. 
- 오늘메뉴 : 황금금계 장어 해신탕, 철판 아귀찜
- 영업시간 : 매일 11:30~22:3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 외에 <생생정보통-안전한 농산물 고르는 법>, △<이PD가 간다-초가을풍경>, <엄마는 슈퍼우먼-왕골 짜는 엄마> 등이 방송된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