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15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장사의 신’ 대왕 해물찜+서비스 해물탕 ‘대왕아구찜OOO’ 연매출 10억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장사의 신’ 대왕 해물찜+서비스 해물탕 ‘대왕아구찜OOO’ 연매출 10억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1.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82회 맛집오늘에서는 △장사의 신-연 매출 10억, 대왕 해물찜+서비스 해물탕(대왕아구찜해물찜) △생생정보통-설음식 초간단으로 만들기, 그리고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제주도(수목원길 야시장)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설음식 초간단으로 만들기’ 편이 방송된다.

▷ 양향자 푸드앤코디아카데미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논현로 57길)에 있는 요리학원이다.

◆ <SNS 화제 영상> 코너에서는 ‘조회 수 177만 뷰! 성형 화장법’을 소개한다.

▷ 유튜브 : syongs Beauty숑스뷰티 (https://www.youtube.com/watch?v=2Gp8gMVl5-Q)

제작진은 “촬영에 도움을 준 ‘숑스뷰티’ 박소영 씨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원, 대왕 해물찜+서비스 해물탕 편에서는 충북 청주시 ‘대왕아구찜해물찜’을 찾아간다.

▷ 대왕아구찜해물찜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죽천로89번길)에 있는 한식 맛집(안심식당)이다. 콩나물만 많은 찜요리가 아닌 아귀가 많은 아귀찜, 해물이 많은 해물찜을 만들며 모든 메뉴에 시원한 국물요리 해물탕 전골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한다.

- 메뉴&가격 : 해물찜+해물탕(큰소) 55,000원 / 해물찜+해물탕(큰중) 65,000원 / 해물찜(문어 2마리) +해물탕(큰대) 75,000원 / 전 메뉴 포장 가능(전 메뉴에 해물탕 기본 제공)
-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X). 매주 월요일 휴무

제작진은 “가게 옆 전용 주차장 또는 인근 도로가에 주차 가능하다”면서 “미리 예약 주면 더 빠르게 식사 가능하다”고 전했다.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320번째 미션으로는 제주특별자치도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주 제1편에 이어 오늘은 제2편이 소개된다.

▷ 태흥2리어촌계 (옥돔마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남태해안로)에 있다.

▷ 성읍민속마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에 있다. 제주도 옛 민가의 특징을 잘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유형, 무형의 많은 문화유산이 집단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옛마을 형태의 민속경관이 잘 유지되어 그 옛 모습을 계속 유지하고자 민속마을로 지정. 보호하고 있다.

▷ 창꼼바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에 있는, 바위에 창을 뚫어 놓은 듯 구멍이 나 있는 바위이다. 해질녘 앞에 있는 다려도와 어우러져 석양이 볼만하다고 한다.  

▷ 수목원길 야시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은수길)에 있는 수목원테마파크야시장이다.
- 야시장 영업시간 : 18:00~21:00 (현재 단축 영업 중)

▷ 닭머르 바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신촌북3길), 달머르 해안길에 있는 바위이다. 닭머르 바위는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닭머르 해안길은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찍기에 제격인 장소로 일몰 사진을 담기에도 매우 좋다고 한다.

◆ <너는 내 운명> ‘방가산에 사는 남자와 운명의 돌탑’ 편에서는 경북 영천시 ‘영천 돌탑공원’으로 안내한다.

▷ 영천 돌탑공원 : 경상북도 영천시 화남면 용계리, 방가산 기슭에 있는 돌탑공원이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