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15 (일)
 실시간뉴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GO GO! 우리는 ‘정원에서 춤춰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GO GO! 우리는 ‘정원에서 춤춰요’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04.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토,일 관람객과 함께하는 정원박람회 댄스 챌린지 반응 좋아
동문에서 열린 GOGO 댄스 챌린지 모습.
동문에서 열린 GOGO 댄스 챌린지 모습.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장 시간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지루할 틈이 없다. 바로 박람회장 환영 세레모니인 ‘GOGO! 댄스 챌린지’ 때문이다.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박람회 로고송에 맞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정원 댄스’로 대기 관람객과 함께하는 댄스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금, 토, 일 오전 8시 30분 전후로 국가정원 동문, 서문 게이트에는 ‘순천에 가면 ~ 정원에 가면 ~’이라는 배경음악이 울려 퍼진다. 동문, 서문에서 박람회장 입장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일제히 ‘정원 댄스’에 집중하며 함께 몸을 들썩이기도 하며,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 만끽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조직위는 현장에서‘정원 댄스’를 잘 즐기는 관람객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흥을 돋우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지루할 수도 있는 입장 대기 시간이 즐거움으로 채워졌다. 소소한 댄스 이벤트일 수도 있지만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이 2배로 커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2023정원박람회가 봄 나들이의 성지로 떠오르면서 주말이면 관람객이 연일 줄지어 있는 만큼 ‘정원 댄스’ 이벤트는 대기 입장객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며 “정원에서 춤추면서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해주시라”고 전했다.

댄스 챌린지는 박람회 기간(2023. 4. 1.~10. 31.) 내 지속될 예정이다. 

 

신민섭 기자 사진 제공 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