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20 (일)
 실시간뉴스
5월 호텔 뉴스 - 어린이날, 가정의 달 특별 패키지 선보여
5월 호텔 뉴스 - 어린이날, 가정의 달 특별 패키지 선보여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3.05.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두린아이 패키지’ 선보여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기념 해비치 ‘두린아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녀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두린아이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으로, 이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놀이 프로그램과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이 담겼다. 어린이 프로그램 2만원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익스플로러’ 또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 아뜰리에’ 이용 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품숍 ‘마리’에서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를 증정하며, 선글라스 추가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 1매도 준다. 5월에 투숙하면 미국의 키즈 패션 브랜드 스테판 조셉의 어린이용 비치 타월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이 포함돼 자녀와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조식과 브런치 뷔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브런치 뷔페는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 실내외 수영장 이용도 포함. 2박 투숙 시에는 치킨과 감자튀김, 음료 2잔을 제공하며,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료 6만원을 할인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36만 2천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플로럴 스위트’ 룸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플로럴 스위트’ 룸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플로럴 스위트’ 룸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플로럴 스위트(Floral Moment)’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품격 높은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친구 또는 가족과 프라이빗 한 파티를 즐기고 꽃 장식을 만들어 보는 플라워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패키지의 또 다른 구성으로는 콘티넨털 조식과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클럽 이용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 그리고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 페르소나’의 12만원 상당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기프트 세트가 포함되어 호텔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럭셔리 패키지이다. 예약은 4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호캉스 ‘라운지 서비스’ 강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호캉스 ‘라운지 서비스’ 강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럭셔리 호캉스 ‘라운지 서비스’ 강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신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호텔 셰프가 엄선한 50여 가지 미식을 매일 다른 구성으로 내놓는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신메뉴와 전복술찜, 장어구이, 시금치 뇨끼 등 핫푸드부터 샐러드, 디저트, 와인, 샴페인, 맥주 등 주류까지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6월 30일까지 라운지 서비스와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 부대시설 혜택을 올인클루시브로 선사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특히 바다 전망 발코니 시설을 보유, 해운대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사계절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오션스파와 가족 투숙객 대상 프로그램 등도 다채롭게 마련돼 연인, 친구는 물론 아이 동반 가족단위 고객까지 모두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를 제안한다.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매트가 설치돼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이 돋보인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멋진 외관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 퍼즐 세트, 그리고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특별 기획한 ‘키즈캔 플레이 키트’가 가족당 1세트씩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책읽기와 만들기로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객실 체크인 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JW 키즈 배스가운, 케피 버블 클렌저와 매직 스폰지 세트, 플레이모빌 장난감 키트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들이 선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