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0 (일)
 실시간뉴스
'비공식작전' 하정우x주지훈, 레바논 고군분투 생존기 스틸 공개
'비공식작전' 하정우x주지훈, 레바논 고군분투 생존기 스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2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공식작전 스틸

영화 '비공식작전'이 1987년 레바논을 배경으로 하정우와 주지훈의 고군분투 생존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8월2일 개봉하는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 분)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 분)의 버디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흙수저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가 비공식 작전을 수행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생생히 담아냈다.

민준은 납치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돈가방을 들고 홀로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으로, 어떤 위기에도 굴하지 않고 작전을 완수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준다.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스틸은 현지인을 능가하는 생존력을 가진 그가 민준과 함께 어떻게 사건을 헤쳐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낯선 땅에서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걸어가는 이들의 모습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예측 불허의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는 두 사람의 유쾌한 버디 케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무장한 갱단이 택시를 둘러싸고, 폐허가 된 마을 한복판에서 폭발이 일어나는 모습은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베이루트에서 벌어지는 다이내믹한 사건과 이들이 선보일 역동적인 액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비공식작전'은 오는 8월2일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