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50 (월)
 실시간뉴스
'구해줘! 홈즈' 김대호, 한석준 연희동 저택에 감탄
'구해줘! 홈즈' 김대호, 한석준 연희동 저택에 감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지난 3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파주, 남양주에서 반려견과 함께 살 집 찾기에 나섰다.

이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한석준이 인턴 코디로 합류해 시선을 모았다. 부동산에 박식하다는 한석준은 아나운서 후배인 김대호에게 "사표를 쓰고 나서 안 건데, 회사에 있으면 대출이 잘 나온다", "퇴사 후 전화가 온다, 상환하든지, 이자율 올리든지"라고 조언했다. 이에 김대호는 "(회사) 나갈 생각 안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후 한석준이 4년째 거주 중인 연희동 2층 주택을 공개, "2층은 사진작가인 아내의 스튜디오다"라고 소개했다. 김대호는 넓은 마당이 눈길을 끄는 한석준의 연희동 저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김대호는 한석준에게 "(회사) 나가면 저 정도 집에서 사는 거예요?"라고 물으며 눈을 반짝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한석준은 "(회사에) 있을 때가 더 좋아"라고 말하기도.

이어 한석준이 반려견과 함께 살 집을 원하는 의뢰인의 요청에 큰 반려견과 함께하려면 1000평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김대호는 "(회사) 나가면 1000평 정도는 그냥 되는 거예요?"라고 집요하게 물으며 재미를 더했다. 한석준의 집 공개 이후 달라진 김대호의 눈빛에 장동민은 "내가 봤을 때 이번 주에 사표 던지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