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55 (월)
 실시간뉴스
허니제이, 딸 출산 후 인생 바뀌어…"짐 때문에 1층 이사 고민"
허니제이, 딸 출산 후 인생 바뀌어…"짐 때문에 1층 이사 고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 제공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진경)에서는 댄스크루 홀리뱅(HolyBang)의 리더 허니제이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후 첫 이사를 앞둔 부산 딸 부잣집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10세, 8세, 6세, 그리고 20개월 막내까지 네 딸들과 부산에서 살고 있다는 의뢰인은 10년째 신혼집에서 거주 중이라고 말한다. 이들은 턱없이 부족한 살림 공간과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마련을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지역은 남편의 직장이 있는 부산 서구 송도까지 대중교통으로 30~40분 내외의 곳을 희망했으며 방이 3~4개 이상, 넉넉한 수납 공간을 필요로 했다. 또, 도보권에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과 학교가 있길 바랐으며,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댄서 허니제이가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허니제이는 지난 4월, 딸 러브의 출산으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하며, 엄마가 된 후 집에 대한 관점이 달라졌다고 고백한다. 그는 "아이가 태어나고 인테리어 욕심은 사치라는 걸 알게 됐다"고 말하며, 아기 짐이 많아져서 현재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힌다. 또, 층간 소음 걱정이 없는 1층 매물을 찾고 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허니제이의 절친 박나래가 "허니제이는 아기를 안고 토닥이는 것도 일반인과 비트가 다르다"고 말하자, 허니제이는 "자장가를 R&B로 틀어주는데, 잔잔한 노래 소리에 잠을 잘 잔다"고 대답한다.

허니제이와 양세형이 찾은 곳은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신도시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내 맛집과 학원, 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의뢰인 남편의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40분이 소요됐으며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다고 한다. 2009년 준공된 매물은 2년 전 부분 리모델링을 마쳐 흠잡을 곳이 없었으며, 초대형 안방은 역대급 사이즈를 자랑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7일 밤 10시 방송.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