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양한 가을 힐링 도서 선물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양한 가을 힐링 도서 선물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힐링 도서를 선물한다.

가연은 시집 ‘너에게 나는’, 소설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 에세이 ‘감정은 사라져도 결과는 남는다’, ‘꽃은 누구에게나 핀다’까지 4권의 신간을 각 5권씩 마련했다. 추첨으로 총 20명의 당첨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 가능하며, 당첨은 공지 및 연락으로 안내한다.

‘너에게 나는’은 애정 어린 목소리로 작은 존재들을 바라보는 풀꽃 시인 나태주의 모음 시집이다. 그의 시들 중에서 ‘너’가 들어가는 시 171편을 한 권에 모았으며, ‘나’를 이루는 모든 ‘너’들을 위한 다정한 고백을 만날 수 있다.

‘도시와 그 불확실한 벽’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6년만에 발표한 신작 장편소설이다. 매 작품마다 하루키 신드롬을 일으키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가, 사십 년간 묻어둔 작품을 다듬어 완성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세이 ‘꽃은 누구에게나 핀다’는 오늘부터 삶을 바꿀 수 있도록 자기 확신을 주는 에세이다. 막연한 희망의 말이 아닌, 스스로를 믿고 포기하지 않는 방법을 일러준다. 작가는 걱정과 불안을 성장 동력으로 바꾸는 힘을 불어넣는다.

‘감정은 사라져도 결과는 남는다’는 작가가 삶의 중요한 순간마다 느꼈던 감정과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디지털광고에이전시와 미디어커머스를 운영하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정답을 찾는 법을 소개한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