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25 (일)
 실시간뉴스
위클리, '프리즘' 매력 포토 공개
위클리, '프리즘' 매력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의 이리스'(Iris) 버전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는 그리스 신화 속 무지개 여신인 이리스로 변신, 부시시한 헤어스타일의 나른한 표정으로 신비스런 분위기를 뽐낸다. 특히 숲 속 자연광을 받으며 무지개 빛깔로 빛나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마치 위클리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지닌 하나의 프리즘임을 암시하는 듯하다.

또한 이날 위클리는 지난 13일 공개된 흑백 스포일러 영상에 색을 입힌 또 하나의 영상을 새로이 공개하며 비로소 온전한 '컬러라이즈'로의 완성을 알렸다.

위클리는 오는 11월1일 미니 5집 '컬러라이즈'로 컴백해 다채로운 색깔로 가요계를 물들이며 높이 비상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우리가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내용으로, 잔잔한 무게감의 밝은 비트의 댄스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KZ, Nomasgood, San Yoon, 라이언전, 조윤경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에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을 구축하는데 힘을 보탰다.

한편 위클리의 '브룸 브룸'을 비롯한 '컬러라이즈' 전곡은 오는 11월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