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55 (월)
 실시간뉴스
미쓰라진♥권다현, 13일 SBS '동상이몽2' 첫 등장
미쓰라진♥권다현, 13일 SBS '동상이몽2' 첫 등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2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말미에는 에픽하이 미쓰라진, 배우 권다현 부부의 합류가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결혼 이후에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혔던 두 사람. 꽁냥꽁냥한 일상을 공개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공개된 영상에서는 침실과 옆방의 아이 침대에서 따로 취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 서로 말 한마디 없이 침묵이 이어졌다.

참다 못 한 권다현은 "밥 먹는데 뭐 하냐"라고 했지만, 미쓰라진은 여전히 휴대전화에 눈을 떼지 못 한 채 "업무 메일이 왔다"라고 답했다. 이에 권다현은 "밥 후딱 먹고 하면 되지 않냐"라고 한 번 더 이야기했지만 미쓰라진은 대답 없이 휴대전화만 붙들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권다현은 "남편의 우선순위는 일이 90%, 10%가 가족인 것 같다, 사랑이 식은 것 같은 느낌"이라고 털어놔 미쓰라진을 흠칫 놀라게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권다현은 미쓰라진에게 "일은 저녁에 하고 대신 가족과 함께 시간 보내면 안되냐"고 제안했지만, 미쓰라진은 "그럼 난 잠은 언제 자냐"고 답해 권다현을 서운하게 했다. 결국 권다현은 "끝이 안 난다"라면서 "오빠 인생은 타이밍이야, 그러다 날 놓치겠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는데.

과연 결혼 9년 차를 맞은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의 현실 민낯은 어떤 모습일지, 연예계 대표 '미녀와 야수' 부부 미쓰라진, 권다현의 결혼 생활은 13일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