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베스트셀러 등 신간 선물 증정 행사
결혼정보회사 가연, 베스트셀러 등 신간 선물 증정 행사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1.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독서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도서 이벤트를 열였다.

가연은 ‘삶은 예술로 빛난다’, ‘악의 유전학’, ‘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 ‘퓨처 셀프’까지, 총 4권의 신간 도서를 각 5권씩 준비했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삶은 예술로 빛난다’는 ‘방구석 미술관’으로 미술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저자 조원재의 신작이다. 예술가의 삶과 작품에 초점을 둔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예술을 매개로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말한다. 예술로 구현되는 의미 있는 삶과 지혜를 일깨운다.

‘악의 유전학’은 SF소설로, 유전학과 우생학이라는 과학적 이론에 역사적 사실을 자연스럽게 엮었다. 19~20세기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인간 개조 프로젝트와 악의 유전에 대해 풀어낸다. 새로운 시각으로 과학과 역사를 재해석한 작품이라 호평 받고 있다.

‘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댄싱스네일의 신작 그림 에세이다. 우울과 불안을 벗어나, 지금 있는 내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사랑해 주는 내적 성장 과정을 그렸다. 나와 내 주변의 이야기를 담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퓨처 셀프’는 ‘미래의 나’는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한다. 미래의 나를 생각하고, 그 사람이 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인생 지침서이다. 저명한 조직심리학자인 저자의 오랜 연구 결과로 현재와 미래를 더 가치 있게 바꾸는 법을 일러준다.

11월 문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회원 여부와는 상관 없이 응모 가능하며, 당첨은 공지 및 연락으로 안내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장르의 신간을 선정했다. 올 가을 책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할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