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25 (월)
 실시간뉴스
BC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 전세계 비자(VISA) 가맹점에서 사용
BC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 ... 전세계 비자(VISA) 가맹점에서 사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1.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네이버페이와 함께 해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네이버페이가 BC카드와 협력해 처음 출시하는 자체 머니 및 포인트 기반 카드다. 별도 연회비와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최대 1.5% △국내 전 가맹점 0.3%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만 14세 이상 네이버페이 회원이면 발급할 수 있다.

해외겸용 카드로 전세계 비자(VISA)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에 '비자 탭 투 페이(VISA Tap to pay)' 서비스가 적용돼 단말기에 카드를 접촉하기만 해도 결제할 수 있다.

선불교통 기능을 통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결제금액보다 포인트·머니가 부족할 경우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결제된다.

카드 출시에 맞춰 내년 2월28일까지 3개월 간 해외이용수수료(건당 $0.5+결제금액 1.1%)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간 제공된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BC카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