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0 (토)
 실시간뉴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도심 속 즐길거리 가득한 겨울 호캉스 추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도심 속 즐길거리 가득한 겨울 호캉스 추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휴양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수고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소중한 사람과의 ‘스페셜 모먼트’를 준비한다.

호텔 입구에 들어서기 전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은 휴가의 설렘을 고조시킨다.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시선을 강탈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6M 대형 트리는 별빛이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으로 올해의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트리 앞에서 인생 샷을 남기고 아늑한 객실에 들어서면 서울의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며 일상을 벗어난 느낌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논픽션과의 협업으로 추운 겨울날 동화마을에 들어와있는 듯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스링크가 12월 1일 개장했다. 신나는 스케이팅을 즐기고 마시는 핫초코 한 잔과 스낵은 겨울 액티비티의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스낵바는 시그니처 핫 초콜릿과 더불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매콤달콤 매력의 차돌박이 치즈 떡볶이와 훈연한 멸치로 우려낸 어묵탕, 해산물 라면과 소고기 안심 자장면, 화덕에서 갓구워낸 피자까지  더욱 다양한 메뉴로 돌아왔다. 추운 공기를 피해 들어온 스낵바는 아이스링크에 장식된 귀여운 오두막에 실제로 들어와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할 것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은 투숙객도 20% 할인을 적용받아 아이스링크를 즐길 수 있으니, 겨울에만 나타나는 윈터 원더랜드를 즐겨보길 바란다. 

아이스링크를 즐기고 객실에 올라가기 전 델리에 들러보자. 델리에서는 12월 한정 최고급 브랜드의 샴페인을 5병 구매 시 1병을 특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즐거운 연말 홈 파티에 페스티브 분위기를 더해줄 샴페인으로 새로운 시작의 축배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

추운 겨울날 전망 좋은 레스토랑과 아이스링크, 갤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맛있게 먹고, 신나게 즐기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한 해의 시작과 마무리를 장식해 보자. 모든 프로모션 및 패키지 관련 문의는 호텔 웹사이트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류정현기자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