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4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 맞이 힐링 전시회 선물
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 맞이 힐링 전시회 선물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가연결혼정보㈜
자료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연은 이벤트에 앞서 ‘인생사진관4 오리지널 전시회’와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 ‘세르주 블로크展 KISS’의 입장권을 준비했다. 당첨자 15명에게 1인 2매 관람권을 제공해, 총 30명의 남녀에게 혜택을 안긴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정회원이 아니어도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 티켓은 공지와 개별 안내 후, 문자로 전송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인생사진관4-오리지널 전시회’는 촬영 전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인생사진관의 컴백 전시회다. 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와 QR촬영 시스템 도입, 인터렉티브 포토존 등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뮤지엄(DDP)에서 선보이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은 배트맨과 해리포터, 루니툰즈, 아쿠아맨 등 워너브라더스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명작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관람객들을 위해 제작한 스페셜 굿즈도 럭키드로우 형식으로 증정한다.

뉴스뮤지엄 연희의 ‘세르주 블로크展 KISS’는 프랑스와 뉴욕 등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르주 블로크의 사랑을 주제로 한 단독 전시. 세계 여러 매체와 각종 기업 콜라보 작품으로도 사랑 받는 그의 대형 설치 작품과 조형물, Fine art 원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새해에 걸맞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줄 전시들을 선정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기운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