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55 (월)
 실시간뉴스
퇴마사로 변신한 강동원...넷플릭스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퇴마사로 변신한 강동원...넷플릭스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1.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넷플릭스를 찾아온다.

대대로 마을을 지켜 온 당주집 장손이지만 정작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통찰력으로 가짜 퇴마를 하며 의뢰받은 사건들을 해결해 오던 그에게 귀신을 보는 의뢰인 유경이 찾아와 거액의 수임료로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하고, 이를 받아들인 천박사는 유경과 여동생이 사는 마을로 찾아가 예기치 못한 일들이 맞닥뜨리게 된다.

가짜 퇴마사 천박사는 영화 '반도', '검사외전' 등 작품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새로운 변신을 거듭해 온 강동원이 연기했다. '노량: 죽음의 바다', '모가디슈' 등 매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는 허준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무당의 영력을 사냥하는 범천 역을 맡아 강력한 악역을 완성했다. 여기에 영화 '소공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모범택시' 등 특유의 매력으로 작품마다 사랑을 받아온 이솜은 귀신을 보는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 역으로 분해 생생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기생충', '헤어질 결심' 등에서 조감독을 맡아 온 김성식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으로, 기존 퇴마 소재 영화 속 무겁고 어두운 설정과 차별화된 캐릭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