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00 (월)
 실시간뉴스
'동상이몽2' 임형준, 드라마 제작자로 변신
'동상이몽2' 임형준, 드라마 제작자로 변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2 제공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임형준이 아내 하세미씨와 함께 부동산 매물 투어에 나섰다. 

아내 하세미와 서울 나들이에 나선 임형준은 오랜만의 데이트에 화기애애한 것도 잠시, 전화에 중독된 모습으로 아내의 분노를 터뜨렸다. 임형준은 동료 배우들과 끊임없이 일 이야기를 이어갔고, 이후 스튜디오에서 "1인 제작사 대표로 제가 여러 업무를 봐야 한다, 아내가 옆에 있는데 계속 통화하는 건 잘못했다, (운전하는) 아내를 믿고 전화에 집중했다, 제가 고칠 테니 댓글은 자제해달라"라는 해명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어 임형준은 드라마 '무빙' 제작사에 도착했고, 이석근 감독과 함께 준비 중인 드라마 회의에 참석했다. 임형준은 "마동석을 롤 모델로 생각하고 있다. 저도 제작자로서 꿈을 이뤄보고 싶어서 회사를 창립했다"라며 골프 배경 드라마 제작 중임을 알렸고, 드라마 제목부터 배우 캐스팅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냈다.

특히 임형준은 드라마 '카지노'로 인연을 맺은 강윤성 감독에 "제가 감독님의 '임페르소나'로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셀프 영업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후 임형준은 아내와 부동산 매물 투어 중 위기에 봉착해 눈길을 끌었다.

이사를 계획 중인 임형준은 억대 매물에 "대출을 조금만 받아도 돼"라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지만, 아내는 "대출 이자가 많이 올랐다. 예산에 맞게 다른 집도 한번 보자"라며 설전을 벌였다. 이에 임형준은 "이래서 좋은 집을 보면 안 돼"라며 능글맞은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임형준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