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50 (일)
 실시간뉴스
김예림(림킴), 7일 컴백 확정
김예림(림킴), 7일 컴백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엔트리

5일 소속사 뉴엔트리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예림의 새 싱글 '궁(ULT)'의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이미지 속 김예림은 강렬하고 몽환적인 레드 배경 속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적이면서도 그림같은 자태를 보여주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시스루 레이스 의상으로 아름다운 몸의 굴곡은 물론, 양손 머리 위로 든 장검은 금방이라도 어딘가를 향할 듯한 역동성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검을 든 손 끝의 섬세함, 의미심장한 표정, 고혹적 분위기 등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해 신곡의 서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궁(ULT)'은 '궁극기'를 줄인 말로, 영어로는 '얼티메이트'(Ultimate)의 ULT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다'라는 의미를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분위기에 두루 담아냈다.

또한 톡톡 튀는 비트의 동양적인 무드와 김예림의 목소리가 합을 이뤄낸 이번 새 싱글은 최근 에스파의 타이틀곡 '드라마'(drama)에 참여한 노 아이덴티티(No Identity), 이재(Ejae)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3를 통해 데뷔한 후 매혹적인 음색과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적 역량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드라마 OST와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 등으로도 활발한 활동를 펼쳐왔으며, 지난해에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메가크루 미션에 사용된 '옐로우'(YELLOW)와 '요-소울'(YO-SOUL)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예림의 싱글 '궁(ULT)'은 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