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15 (토)
 실시간뉴스
신라면세점, 설 연휴 풍성한 혜택 외
신라면세점, 설 연휴 풍성한 혜택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2월 12일까지 '갑진년 갑진혜택 갑진행운' 이벤트로 서울점 및 제주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 2,024명 대상 최대 777만원 선불카드 당첨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월 한달 간 '2024 진정한 용띠 모집' 이벤트로 용띠 고객 대상 S리워즈 시내점 1만 포인트, 인천점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커머스 기업 티몬과 협력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7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몬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춘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214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베어 발렌타인 쿠키(선착순 300명)를 증정하고, 즉석 뽑기를 통해 향수, 화장품 트래블 키트 등 추가 경품 당첨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상품 혜택을 강화했다. 12일까지 주류 전용 추가혜택 적립금을 최대 52,000원 증정해, 온라인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주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정관장, 설선물 실시간 배송되는‘당일신청•당일배송’

 

KGC인삼공사가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으로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설연휴 직전일인 2월 8일(목)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몰’을 이용하는 고객은 ‘매장픽업’, ‘특별포장’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설명절에 택배 수요가 몰려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하곤 한다”면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인 만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SG닷컴, 설 전날 받을 수 있는 한우세트 예약 판매

 

SSG닷컴은 5일부터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설 전날인 9일 받아볼 수 있는 축산 선물세트 4종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협업해 한우 세트 3종과 와규 세트 1종을 점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쓱배송’ 권역에서 주문 가능하다.

쓱닷컴은 명절 전 배송 및 상품 수령 일정을 고민하는 고객, 택배배송 마감 이후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설 하루 전날 신선한 상품을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해 자체 배송 시스템을 활용한 상품을 준비했다. 온도가 중요한 냉장 상품인 만큼 배송 시간대까지 지정할 수 있어 안전하게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설 전날 신선한 상품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도록 예약 판매 상품을 기획했다”며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거나 명절 연휴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