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00 (일)
 실시간뉴스
엑소 카이,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 개봉
엑소 카이,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 개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 VR 콘서트 포스터

14일 개봉한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링팝: 더 퍼스트 브이알콘서트 에스파' 이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스튜디오 리얼라이브와 어메이즈VR이 손을 잡고 내놓은 두 번째 VR 콘서트다.

그룹 엑소 데뷔로부터 12년, 솔로 데뷔로부터 4년이 지난 현재 독보적인 퍼포머로 K팝 신을 선도해 온 카이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VR 콘서트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그의 솔로 데뷔곡 '음 (Mmmh)'을 비롯해 '로버'(Rover) 등 히트곡들이 가득 담긴 세트리스트로 구성됐다.

카이는 팬들을 위한 깜짝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몰입형 콘서트'인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카이 활동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한 것. 안무팀으로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팀인 베베의 수장 바다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기존 실황을 담은 콘서트 영화들과 달리, 100% 오리지널 콘서트라 특별함을 더한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카이는 "팬 여러분과 직접 만나는 것 같고, 같이 노래하고, 춤추는 것 같다"고 전했다.

카이의 VR 콘서트는 14일부터 오는 3월5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 카이 A관과 카이 B관에서 단독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