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35 (일)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인생사진관 등 인기 전시 초대
결혼정보회사 가연, #인생사진관 등 인기 전시 초대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가연결혼정보㈜
자료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와 전시 ‘매그넘 인 파리’, ‘빅토르 바자렐리: 반응하는 눈’, ‘#인생사진관 스튜디오 앳 연남’까지, 풍성한 문화 행사 티켓을 준비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는 3매, 전시회는 각 5매로 미혼남녀 총 21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4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브로드웨이팀 내한공연’은 겨울왕국, 알라딘, 라푼젤 등 30여 곡의 디즈니 음악을 브로드웨이 스타들의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인다.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오리지널 디즈니 프린세스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내달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한다.

성남큐브미술관의 사진전 ‘매그넘 인 파리’는 매그넘 포토스 소속인 거장들의 사진을 통해 프랑스 파리와 파리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파리의 무드를 담은 사진작품부터 고서, 도서, 멀티미디어 등을 활용해 다양한 파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빅토르 바자렐리: 반응하는 눈’은 마드리드, 프랑크푸르트, 파리에 이어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대규모 회고전이다. 옵티컬 아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빅토르 바자렐리의 독창적인 컬러 팔레트와 치밀하게 계산된 패턴 등 원화 180점을 만날 수 있다.

‘#인생사진관 스튜디오 앳 연남’은 전국 15개 도시, 150만 명이 체험한 #인생사진관 오리지널 전시를 연남동에서 팝업 스튜디오 형식으로 공개한다.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촬영하며, 발급된 QR코드를 통해 촬영 및 출력, 저장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정회원뿐 아니라,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 공지와 개별 안내 후, 티켓은 문자로 전송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매월 이벤트 진행을 통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경험할 혜택을 드리고 있다.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