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15 (토)
 실시간뉴스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 로맨스 질주 시작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들 로맨스 질주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풀 액셀'과 '급브레이크'로 나눠진 솔로나라 19번지의 극과 극 로맨스 판도가 그려진다.

이날 모태솔로녀들은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남몰래 꽃을 전달하라'는 첫인상 선택 미션을 부여받은 뒤, 한밤의 007 작전을 펼친다. 동시에 모태솔로남들에게는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잠들기 전까지 편지를 전달하라'는 깜짝 미션이 주어져, 다시 한번 진심을 표현할 기회가 생긴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은 솔로녀에게 예상치 못한 꽃다발을 받은 뒤 "뒤통수를 맞아가지고"라며 놀라움과 감격을 동시에 표현한다. 이 솔로남은 '꽃다발 공격'에 뚝딱거리다 자신도 모르게 솔로녀의 손을 잡을 듯 손을 허우적댄다. 순식간에 '로맨스 뚝딱봇'이 된 솔로남의 상기된 모습에 MC 데프콘은 "이 정도로 순수하다! 그럼 오늘부터 1일인가?"라며 흐뭇해한다.

반면 한 솔로남은 자꾸만 엇갈리는 로맨스 타이밍에 좌절한다. 정성껏 쓴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장대비를 헤치고 밖으로 나오지만 편지를 들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 '호감녀'가 자신 앞에서 다른 솔로남과 함께 멀어지는 모습을 지켜만 본다.

3MC는 답답한 상황에 탄식하고, 솔로남은 '로맨스 패잔병'처럼 쓸쓸하게 숙소로 돌아간다. 이후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적절한 타이밍은 아닌 것 같다"며 "하늘이 그런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저와 그 사람은 거기까지인 것"이라는 슬픈 해석에 이른다.

그런가 하면 '솔로나라 19번지'에서는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건 모태솔로들의 질주가 그려진다. 모태솔로답지 않게 불붙은 로맨스 속도에 데프콘은 "발동 걸렸다!"고 과몰입하는가 하면, "다르다! 본능으로 가는 거야!"라고 감탄을 금치 못한다. '솔로나라' 첫날밤부터 누구보다 빠르게 적극적인 직진을 시작하는 19기 모태솔로들의 모습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