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5 (일)
 실시간뉴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 TOP 3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 TOP 3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2.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한 체험 #다채로운 문화 #환상의 케미
신동엽과 성시경의 입담이 돋보이는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신동엽과 성시경의 입담이 돋보이는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1. 직접 체험하면서 느껴보는 유럽의 성 문화!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 시리즈 사상 처음, 유럽에 입성한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잘 몰랐던 네덜란드와 독일의 다채로운 성인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들을 모두, 빠짐없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한 제작진은 서양 문화권 나라들 중에서도 성적 취향과 정체성, 연애관 등 문화적 다양성이 존중되고 있는 네덜란드와 독일을 선택했다. 특히,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서 더 나아가 두 MC가 선보이는 생생한 유럽 문화 체험기는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웬만해서는 당황하지 않는 베테랑 MC인 신동엽과 성시경이 한 회차당 3번 이상 당황하고 놀라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신동엽, 성시경의 체험 덕분에 프로그램이 보다 생동감 넘쳐졌다”​라고 밝힌 김인식 PD의 말처럼, 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겪은 여러 가지 이야기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성+인물'만의 적극적인 인물탐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2. 여러 가지 페티시부터 나체주의,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까지!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에서만 볼 수 있는 유럽의 다양한 성인 문화다.

몸의 자유와 해방을 추구하는 독일의 나체주의부터 혼탕 사우나, 다양한 페티시가 존재하는 베를린의 SM 플레이 스튜디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자위 기구 회사 ‘우머나이저’, 그리고 다자간연애 ‘폴리아모리’까지 제작진은 우리가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잘 몰랐던 여러 가지 문화를 카메라에 담았다. 여기에 “아직도 놀랍고 여전히 100%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세상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저마다의 이유로 ‘성’을 받아들이고 있구나 라는 생각은 확실하게 남았다”​라고 전한 김인식 PD의 말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은 문화의 다양성과 이를 바라보는 여러 가지 관점을 보다 솔직하게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3. 다시 뭉친 신동엽X성시경! 유쾌한 입담과 센스로 완성된 환상의 티키타카!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뭉친 신동엽과 성시경이 선보이는 특유의 유머러스한 입담과 센스, 그리고 환상의 티키타카 역시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유쾌한 말솜씨로 편안한 인터뷰를 완성한 신동엽부터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재치 있는 유머는 물론 섬세한 질문까지 완벽하게 통역한 성시경까지. 두 MC는 재미와 진정성, 공감과 응원을 모두 놓치지 않은 매끄러운 진행으로 유럽의 성인 문화를 더욱 재미있게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윤신혜 작가 역시 “이번 시즌도 신동엽과 성시경 씨의 찰떡 케미는 두말할 것이 없다”​라고 전해 이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티키타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신동엽과 성시경의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더욱 유쾌하고 재밌는 인터뷰는 물론, 생동감 넘치는 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