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30 (월)
 실시간뉴스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 2천 세트 지원 외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 2천 세트 지원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2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올해도 취약계층을 돕는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을 진행한다.

농심은 23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2024년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가졌다. 이날 농심은 2억 4천만원 상당의 라면과 스낵, 생수로 구성된 푸드팩 1만 2천 세트를 기부하기로 했다. 농심은 지난 2020년부터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을 추진해 왔다.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이머전시푸드팩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은 물론 재난재해시 이재민 긴급 지원 용도로도 활용된다. 2023년에는 취약계층 정기기부에 약 6천 세트, 산불 및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4천 세트로 총 1만 세트를 기부했다.

올해는 최근 경기침체로 취약계층 상시지원 요청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 기부 규모를 전년 대비 20% 확대해 1만 2천 세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농심에 보내 주신 사랑을 모아 어려운 분들에게 전하는 뜻깊은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과 함께 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신라스테이, 봄 향기 담은 객실 패키지 선보여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신라스테이가 꽃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봄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14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인 블라썸(Stay in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인 블라썸’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2인(조식 포함 패키지 선택 시) 외에 △봄날의 감성을 담은 글로벌 향기 전문 브랜드 ‘코코도르’의 제품 3종(벚꽃 디퓨저, 아로마 캔들, 솔리드 디퓨저)을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코코도르 3종 세트는 플로럴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봄에 사용하기 좋으며, 디퓨저는 미국 환경 보건국의 그린 서클 등급을 획득한 곡물 발효 원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 인 블라썸’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숙 중 촬영한 이미지와 후기를 인스타그램 공개 게시물로 업로드하고 신라스테이 공식 계정(@shillastay_official)을 태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라모노그램 다낭’ 3박 4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1974년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 했다. 특히,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 동안 유지해 온 마시멜로 초코파이에 처음으로 크림을 넣어 맛과 식감을 파격적으로 변신한 만큼,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2030세대들의 디저트 간식으로 인기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