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40 (토)
 실시간뉴스
농협양곡, 안전 유통과 신상품 개발로 국산 잡곡의 건강한 소비 문화 정착 앞장
농협양곡, 안전 유통과 신상품 개발로 국산 잡곡의 건강한 소비 문화 정착 앞장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3.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농협양곡의 프리미엄 잡곡 선물세트.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은 농협양곡은 국산 잡곡 제품 개발을 통해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있다.

농협양곡은 농협경제지주의 양곡 유통 전문회사로 '양곡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상생네트워크 기업'을 비전으로 농협에서 생산한 양곡과 잡곡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농협양곡은 국산 잡곡 생산지와 유통 소비지간의 중개를 통해 국산 잡곡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유통시장의 안정과 국산 잡곡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전국 산지의 잡곡을 철저한 원산지 관리를 통해 잡곡 유통시장에서 수입산 혼입을 방지하여 안전한 잡곡 유통시장을 구축하는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잡곡 신상품을 출시하여 소비자가 국산 잡곡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최근  국산 잡곡에 국산 참기름과 들기름 추가 구성한 명작 프리미엄 잡곡 선물세트를 출시하였고,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잡곡을 블랜딩한 웰빙혼합7곡을 포함한 선물세트 2종(진심담은, 자연담은 잡곡세트) 출시하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양곡의 신상품들은 농협몰 및 제휴 온라인 채널이나 농협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국산 잡곡의 우수성 홍보와 잡곡 소비 촉진을 위해 끊임없이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국산 잡곡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신규섭 기자 사진 농협양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