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40 (일)
 실시간뉴스
NCT 드림, 마크·해찬 트레일러 영상 공개
NCT 드림, 마크·해찬 트레일러 영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드림(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드림(SM엔터테인먼트 제공)

13일 0시 유튜브 NCT 드림 채널에서 공개된 '이스케이프 필름 : 챕터 3'(( )SCAPE Film : Chapter 3)는 체인지(Change)라는 부제 아래, 꿈을 지키기 위한 변화를 시작하는 마크, 해찬의 에피소드와 스스로를 위한 응원의 노래 '언노운'(UNKNOWN)이 어우러진 영상이다.

이번 트레일러는 획일화된 정체성을 강요받는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눈치를 보고, 혼란스러워하는 해찬과 당당하게 자기 뜻을 말하며 반항하는 마크, 서로 다른 성향을 지닌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우리 주변의 다양한 청춘의 군상을 떠올리게 한다.

더불어 압박 속에서도 꿋꿋한 마크가 여전히 망설이고 있는 해찬에게 너 자신을 바꾸지 말라는 의미의 '돈트 체인지'(Don't Change)라는 문구를 적은 쪽지를 건네는 순간, 미소가 번지는 해찬의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되었음을 암시함과 동시에 함께라면 해낼 수 있다는 위로의 메시지도 내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언노운'은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렵게 느껴지는 방황의 시간 속에서 나를 잃지 않기 위해 기꺼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겠다는 굳은 다짐을 노래하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멤버 마크와 제노가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영상이 전하는 메시지와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NCT 드림 새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스무디'(Smoothi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