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40 (일)
 실시간뉴스
TAN, '3TAN' 트랙리스트 공개
TAN, '3TAN' 트랙리스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TAN W 시리즈 '3TAN'(월드 버전) 첫 번째 앨범(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아드레날린'(ADRENALINE), '하이퍼 토닉'(HYPER TONIC), '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 '드리미 러브'(Dreamy Love), 'TMI'(티엠아이), '서핀'(SURFIN), '라이츠'(LIGHTS), '5:45', '아레아'(AREA)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인 '하이퍼 토닉'이며 고(故)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했으며, 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이 밖에도 재준은 '아드레날린', '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 등 총 6곡 작곡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엽, 지성, 태훈, 주안, 성혁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 수록곡 전곡에 멤버들이 참여했다.

한편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3TAN'은 TAN이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데뷔 2주년에 접어든 TAN 멤버들의 변화와 성장이 담겼으며, 기존의 챕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는 앨범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Tag
#3TAN #T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