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0 (토)
 실시간뉴스
판타지오, 보이그룹 '루네이트' 미니 앨범 2집 ‘BUFF’ 발매
판타지오, 보이그룹 '루네이트' 미니 앨범 2집 ‘BUFF’ 발매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3.14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오의 신인 그룹 루네이트가 미니 앨범 2집 활동의 신호탄을 올렸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보이그룹 루네이트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BUFF’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루네이트의 'BUFF'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라며 “이번 앨범은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BUFF’는 슈퍼파워를 비롯해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먼투선(MON2SUN)’, ‘갓 더 리즈(GOT THE RIZZ)’와 지난달 선공개 돼 호평을 받은 ‘파스텔(PASTEL)’,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지금 만나(Now)’, ‘슈퍼 파워’의 영어 버전 등 완성도 높은 6곡이 수록됐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미니 앨범 ‘컨티뉴?’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 루네이트가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앞으로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해외 활동에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신규섭 기자 사진 판타지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