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0 (토)
 실시간뉴스
스테이씨, 트와이스 '팬시' 리메이크 음원 공개
스테이씨, 트와이스 '팬시' 리메이크 음원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씨(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5일 오후 1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독점 프로그램 '스포티파이 싱글즈'(Spotify Singles)를 통해 트와이스의 '팬시'(FANCY)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스테이씨는 일렉트로 팝 곡인 '팬시'에 스테이씨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알앤비(R&B) 스타일을 더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원곡보다 느린 템포로 색다른 매력의 '팬시 - 스포티파이 싱글즈'를 완성하며 듣는 이들에게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전달한다.

'팬시'는 데뷔 전 스테이씨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던 곡이자 연습생 시절 함께 연습하던 곡 중 하나로 알려진 만큼 스테이씨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여정이 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스포티파이와 협업을 통해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노래를 우리만의 버전으로 부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데뷔 전부터 트와이스를 사랑하고 존경해 왔고 '팬시'는 저희에게 연습생 시절 많은 추억을 선사했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K팝 아티스트와 팬으로서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스윗(공식 팬덤 명)이 우리의 커버를 좋아하고 함께 캠페인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테이씨는 현재 스포티파이에서 약 257만 명의 월간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 지난 2022년 '랩드(Wrapped) 연말 결산'에서 최다 스트리밍 횟수를 기록한 K팝 여성 그룹 10위를 차지한 바 있다.

'스포티파이 싱글즈'는 스포티파이의 K팝 플래그십 플레이리스트 'K팝 온!'(K-Pop ON!) 출시 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이다. '나의 K팝 첫사랑'을 테마로 후배 K팝 아티스트가 K팝에 관심을 갖게 해준 선배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한 스포티파이 싱글즈 음원을 독점 공개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