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25 (일)
 실시간뉴스
더보이즈, 아이튠즈 10개국 최상위권 안착
더보이즈, 아이튠즈 10개국 최상위권 안착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8일 발매된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3 '러브레터'(Love Letter) 타이틀곡 '넥타'(Nectar)는 발매 당일 오후 11시 기준, 벅스 2위, 멜론 핫100 차트 15위 등 국내 온라인 음원차트에 안착하며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글로벌 차트 아이튠즈에서도 더보이즈의 기세를 볼 수 있다. '넥타'는 19일 오전 8시 기준(한국시간) 볼리비아, 에콰도르, 카자흐스탄, 콜롬비아, 폴란드, 타이, 인도네시아, 터키, 베트남, 우크라이나 등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최상위에 안착하며 글로벌 K팝 시장 내 더욱 막강해진 이들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이 밖에도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1위까지 차지하며 컴백 동시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를 아우르는 저력을 과시한 더보이즈는 월드투어 성료로 한층 막강해진 팬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계속해서 놀라운 성적을 이어갈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판타지 3부작' 마지막 챕터에 해당하는 신보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는 애틋한 시절의 사랑과 추억을 담은 소중한 편지같은 앨범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과 '허트미 레스(Hurt Me Less) (환상통)', '디어'(Dear.) 등이 수록됐다.

신곡 '넥타'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더보이즈의 깊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아련한 느낌의 도입과 대비되는 활기찬 느낌의 후렴구가 '과거는 뒤로하고 찬란한 미래와 이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 곡은 멤버 에릭이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폭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무 디렉팅에는 여러 차례 더보이즈와 합을 맞춰온 원밀리언 백구영 안무가가 참여해 서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앨범 발매 직후인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하고 팬들과 신보 발매의 기쁨을 함께했다. 수록곡들을 하나하나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신곡 작업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앨범 언박싱, 게임 코너 '러브레터의 주인공은 누구?'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하는 등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컴백 라이브를 마치며 더보이즈 멤버들은 "정규 2집 '판타지 시리즈'의 막을 내리는 파트3 '러브레터'를 더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더비에게 전하는 소중한 편지라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이 사랑받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타이틀곡 '넥타'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며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이번 활동도 잘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히며 약 100분간의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컴백 청신호를 밝힌 더보이즈는 주요 음악방송 무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신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