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0 (토)
 실시간뉴스
고성군, '고성에 놀러가자!'... 2024 경남관광박람회 ‘고성 관광 홍보관’ 에서 계절마다 새로운 고성 알려
고성군, '고성에 놀러가자!'... 2024 경남관광박람회 ‘고성 관광 홍보관’ 에서 계절마다 새로운 고성 알려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3.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이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서 ‘고성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힐링과 치유, 해양·생태관광의 중심 고성 여행’을 홍보한다.

경남 18개 시․군을 비롯해 100개사가 참여하고 350부스 규모의 이번 박람회는 경남 관광, 역사, 문화, 예술, 축제, 스포츠관광, 웰니스 등 경남의 다양한 분야를 전시하고, 경남관광 명소사진전, 경남 맛집 소개 등 특색있는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에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장을 마련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군은 코리아둘레길 프로그램, 독수리, 둠벙의 생태관광자원, 그리고 계절별 특색있는 고성의 관광지를 소개한다.

특히, △고성군 독수리 날개옷 입고 사회관계망(SNS) 게시 인증 △고성군 사회관계망(SNS) 팔로우 시 독수리 빵 무료 시식 △용두레 키링 만들기 체험 △룰렛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고성의 숨은 생태관광자원과 야외활동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고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고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