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10 (일)
 실시간뉴스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티 입고 '커플 댄스' 도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티 입고 '커플 댄스' 도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가 스타 안무가이자 '김동완의 여사친' 배윤정과 만나 커플 댄스를 함께 배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앞서 쇼핑 데이트 때 구매했던 커플 후드티를 입고 다정히 어디론가 향한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에녹은 "이제는 (둘이) 너무 닮아 보인다"라며 흐뭇하게 몰입한다. 서윤아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서윤아는 "오빠에게 줄 선물이 있다"라며 원두커피 선물을 건넨다. 그러면서 "이건 내가 주는 게 아니고, 엄마가 에티오피아로 출장을 가셨다가 사 오신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를 들은 MC 문세윤은 "사위 사랑은 장모에서부터!"라며 환호하고, 장영란 역시 "(김동완을) 지켜보겠다는 뜻"이라며 설렘을 드러낸다. 김동완은 "향이 너무 좋다"라며 감탄하더니, "조만간 인사드리러 가야 하나"라며 웃는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두 사람은 안무가 배윤정의 댄스 아카데미 겸 사무실에 도착한다. 김동완은 '여사친' 배윤정을 보자, 서윤아를 소개하며 "요즘 내가 만나는 분이다"라고 스윗하게 말한다. 배윤정은 "동완이가 여자친구를 보여주는 건 처음인데, 제가 사실 ('신랑수업'을) 봤는데 실물이 확실히 더 예쁘시다"라고 칭찬한다. 그러자 김동완은 서윤아보다 더 활짝 웃으며 어쩔 줄 몰라 한다.

잠시 후, 김동완과 서윤아는 배윤정에게 커플 댄스 수업을 받기로 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완은 "에녹 씨가 (조정민과 함께 커플 댄스를) 한 것을 보고, '우리에게 필요한 게 춤이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뒤 승부욕을 불태운다. MC 이승철은 "이번에 아예 커플끼리 한 번 붙어 보지 그래"라고 갑자기 김동완과 에녹을 자극해, 커플 댄스 경쟁 구도까지 형성한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